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agazine

Magazine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안온바이오, 숙취해소 돕는 '술술살살' 출시
작성자 술술살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4-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2


기사 원문 보러가기





안온바이오, 숙취해소 돕는 '술술살살' 출시


코로나19로 외식을 자제하고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Home+술)'이 인기를 끌며 새로운 음주 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

유통 업계에 따르면 주류 판매량도 급격히 상승했으며 홈술족을 겨냥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홈술 문화에 낭만을 더하고 있다.





다만 편안한 공간과 분위기에서 이뤄지는 홈술의 특성상 과식이나 폭음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보니 장기적인 건강과 일상생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우려도 뒤따른다.

 

음주 시 간은 알코올분해요소(ADH)를 분비해 알코올을 분해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아세트알데히드가 생성된다. 

아세트알데히드는 숙취의 원인이 되는 맹독성 물질로 세계보건기구가 1급 발암물질로 지정한 바 있다. 

따라서 홈술 시에도 아세트알데히드 분해에 도움을 주는 숙취해소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숙취해소 전문기업인 ㈜안온바이오가 '술술살살'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술술살살은 '헛개나무과병추출분말', '녹차추출물', '비타민C' 등을 핵심으로 9가지 전통 부원료를 함유한 제품이다. 

기존 숙취해소제의 가격에 하루 한 포로 간 보호, 체지방 감소, 비타민 충전을 돕는다.


관계자는 "홈술은 편안한 분위기에서는 자유롭게 술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자제력을 잃고 잦은 음주와 과식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존재한다"며, 

"술술살살은 기존 숙취해소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도록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술술살살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원가입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신규회원가입 쿠폰 3,000원권과 첫 구매 쿠폰 3,000원권을 지급한다. 

제품 구입과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술술살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1년 04월 19일]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